열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주메뉴

영어교육 성인강좌 프로그램 정보
강좌명 강좌소개
우리아이 영어 독서 지도 자녀의 효과적인 영어 독서를 위하여 부모님들이 알아야 하는 모든 노하우에 관한 강좌입니다. 아이에게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방법과 함께 할 수 있는 독서 활동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원어민 발음 클리닉 자녀의 영어지도 시 한국 학부모가 가장 부담스러워 하는 영어 발음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회화에 관심 있으신 분의 참여도 가능합니다. 자연스러운 표현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강좌입니다.
원어민 영어 회화 본인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성인들을 위한 회화 과정입니다. 원어민과 직접 대화를 하며 실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해 대화를 하며 보다 넓은 범위에 관한 대화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English Portfolio 서강대학교 영문학과의 글쓰기 지도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영문 이력서, 영어 면접 등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커버레터, 레주메 등의 구체적인 도움이 필요한 분께 유용한 강좌입니다.
해외 여행 기초 회화 해외 여행시 유용한 기초 영어 회화 표현을 배우고 익히는 과정입니다. 일상 생활을 살아갈 때 필요한 기본적인 서바이벌 영어부터 관광에 특화된 표현까지 배울 수 있는 시간입니다. 해외 여행을 가지 않으시더라도 영어권 나라 여행 시 접할 수 있는 문화와 관련된 부분도 함께 진행되어 새로운 문화를 접할 기회가 됩니다.
ABC Fun 영어알파벳 및 음가를 익혀 단어와 문장 읽기를 배우는 기초 영어 문해 과정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장벽을 낮추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Korean Culture
Ka, Na, Da
서강대, 홍대, 연세대 등 외국인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적인 특성을 살려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한국 문화 강좌입니다. 마포구 구성원의 일원으로써 한국 적응을 돕고 자연스럽게 한국과 타국의 문화 교류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