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주메뉴

영어교육 유아강좌 프로그램 정보
강좌명 강좌소개
YAM YAM
Cooking English
영어가 일상에서 시작된다! 오감을 통하여 사물에 대한 경험을 축적하는 유아들을 위한 체험 위주의 강좌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가장 많이 접하는 음식으로부터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함께 요리하고 먹으며 간단한 음식 이름부터 일상 대화까지 영어를 습득하게 됩니다.
Phonics Fun 영어의 기본기인 파닉스를 막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단어 읽기를 준비하며 알파벳이 이어졌을 때 어떤 소리를 내는지 이해하기 시작하면 생소한 단어도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리딩과 라이팅의 기본인 파닉스를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Reading with Art Fun 그림 그리기와 만들기 수업을 하며 매 시간 새로운 주제에 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아이들은 글을 통해 배우는 것 보다 먼저 체험한 것에 대해 쉽게 습득하기 때문에 체험이 동반 되는 것이 중요한 과제입니다. 읽은 것을 바로 실천 할 수 있는 강좌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영어를 동시에 형성할 수 있습니다.
Reading with Music Fun 쉬운 동요와 팝송으로 리딩과 리스닝 수업을 진행합니다. 책만으로 접했을 때 오해하기 쉬운 일상 표현들과 노래를 통해 시적인 표현을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율동과 노래를 통해 생소한 표현도 자연스럽게 내 것이 됩니다.
Pine Tree 영어만을 위한 영어가 아닌, 일상에 보탬이 되는 영어 인성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이 사회를 막 인지하기 시작하며 가치판단을 내릴 때 필요한 요소들을 포괄합니다. 영어를 배우며 한국 외 다른 문화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언어적 차이로 발생하는 표현력 차이에 의해 사회적 포용력이 있는 청소년으로 자라나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