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주메뉴

영어교육 초등저학년 프로그램 정보
강좌명 강좌소개
Hands-on science 간단한 과학 실험을 통해 흥미를 북돋아 생소한 과학 용어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강좌입니다. 과학과 관련된 서적에서 발췌된 내용을 함께 체험하고 읽으며 세상에 대한 상식을 키우고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Guided Reading 영어 동화를 함께 읽는 수업입니다. 책을 읽기 전과, 읽을 때 이해를 돕는 등 가이드라인을 제공하여 책을 가깝게 느끼게 합니다. 각 책마다 후속 작업과 함께 읽었던 내용을 복습하며 다양한 어휘를 습득하고 문단 읽기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Reading Workshop 영어 동화를 통해 이야기의 흐름을 익히는 과정입니다. 내용을 이해할 때는 개별적인 문장을 이해하는 것과 더불어 전체적인 관계를 파악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워크샵 활동을 통해 문맥 이해와 긴 글에 호흡을 맞추는 연습을 도와줍니다.
Independent Readers 문자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능력을 마무리 하는 단계입니다. 생소한 내용이 나왔을 때에도 그림에 최소한으로 의지를 하며 문자 중심의 이해력을 배양하는 과정입니다.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읽는 재미를 느끼게 하여 독자적 독서 습관을 기르는 발판이 됩니다.
Drama Class 자신이 알고 있는 이야기나 새로운 이야기를 극화하여 연습함으로써 발음 및 스피킹에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과정입니다. 직접 대사를 외우며 심도 있게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제스처나 억양을 연습하여 표현력이 더 풍부해질 수 있도록 합니다.
Course Book Program 언어 활용에 필요한 네 가지 기술인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기술을 익히는 초등 저학년 종합 프로그램입니다. 언어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서 하나의 컨텐츠로 모든 연습을 함께 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균형 잡힌 언어 수업을 도와주는 강좌입니다.